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미래와희망 산부인과 / 입니다신중 정기검진 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6:46

    >


    맞습니다 하나님들! 산부인과를 선택해주세요정보공유용 포스팅입니다! 어차피 많이 공유될 이 이야기는 모두 포스팅하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에서 많이 공유할 수 없는 이 이야기를 중심으로 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출산 후기 포스팅은 제 기록용을 위해서라도 따로 해야 하는데요. 어쨌든, 저는 입니다.신확인부터 출산까지 미래와 희망으로 쭉 다녀요~ "미래와 희망산부인과" 정기검진비용이 전체적으로 정리되지 않은 것 같아서 정리해 봤습니다. ​ 1단, 내가 미래와 희망, 산부인과를 선택한 이유는 거리상으로 회사와 집의 중간에 위치하고 개인적으로#미래와 희망이라는 이름도 이쁜 소파 에요.(웃음) 단순+심플한 이유검진병원은 가까운 곳이 최고래요. 저도 다니면서 그렇게 불편한건 없어요. 사람이 많아서 제가 원할때마다 예약이 어려운것과 주차하면 주차할때 많이 기다려야 할때와 출입문이 무거워서 문을 여는게 좀 스트레스였어요그래도 제 주위에 아는 사람들도 많이 다니고 연예인분들도 많이 다닌다고 들었어요. 병원에서 연예인을 본적도 있어요 ! 정말로 저는 ~입니다.새 기간 동안 입덧 이야기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없었어요.​ 모든 검사를 한번에 다 합격하면서^^;;​ 내가 공유하는 비용은 거의 많은 최소한의 비용 1고갓아요. 저는 생리주기도 불규칙하고 민감한 편도 아니기 때문에 신 확인도 늦었습니다. (7주 51로 하는 것)​ 37주까지 1 하고 게으름도 전개하고 검진도 제때 못 갔어요.


    ​라도 아기가 뱃속에서 딸꾹질을 오전 점심 야간 2~3회씩 코팍코팍헤고 쥬코테동에서 존재감 품품하고 준 것이 건강하고 자신이 생각하고 걱정하지 않고 지냈습니다. ^^;; 형 엄청 예민하게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그나마 괜찮은데! 긍정적으로!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해! 라는 마인드로 임신기간동안 어떻게 먹고싶은것도 다 먹고 하고싶은것도 거짓없이 거의 다 해가며 지냈습니다. ~(임신 12주 하와이행에서 스노쿨링 물놀이하고, 바자ー싱쟈싱보ー토도 탔습니다 그래서 나는 괜찮지만 오전 1시에 자신의 늦게 진료를 하거든요.야간 진료로 비용이 좀 더 도움이 된 것도 있어요. ※개인마다 정세가 다를 수 있으므로 미리 알려드립니다.또한 저는 임신 초기에는 보건소에서 검사 받을 수 있는 항목은 보건소에서 검사받고 병원에 결과지를 제출했습니다. ​ 1번째의 기형아 검사에서는 보건소에 가는 것도 귀찮고 눈물.어떻게든 병원에서 했네요. 참고해 보세요! ​


    ​ ​*쵸쯔쵸쯔우오루 7일(한번입니까 싱후와큰 혈액 검사+ 되는 나의 초소 음파+자궁 경부 암 검사):7,000원(심장의 고동에 들어 보험 적용된 것/산모 수첩 봅니다 소리/자궁 경부 암 검사 무료 검사 나이로 무료 검사를 받습니다 소리/ 다른 기본 검사들 이 때만 보건소에 가서 받습니다소리)*쵸쯔쵸쯔우오루 2쵸쯔일(기본선의 초소 음파+오줌 검사):6,600원*최초의 2월 7일(시발 기형아 검사+혈액 검사+갑상선 검사+오줌 검사):96,330원*최초의 달 9일(2번째의 기형아 검사+오줌 검사):32첫 00원*2월 첫 4일(정밀 초소 음파+오줌 검사):23,900원*3월 첫 3일(입체 초소 음파+입니다. 본 검사+오줌 검사):65첫 00원*4월 9일(기본 초소 음파+오줌 검사):첫 0,400원*5월 첫 5일(기본 초소 음파+심전도+혈액 검사+오줌 검사):58,8최초 0원*5월 3쵸쯔일(기본 초소 음파+의 분비물 검사+내진+오줌 검사):첫 3,000원/원래 이 때 내진 않는데 저는 아기가 조금 내리고 있어 내진 했습니다~​ 이렇게 7주간 후반부터 37주째까지 총액 3첫 3,240원을 붙였습니다~​ 또 여기에 국민 행복 카드로 결제되지 않은 내역을 추가하고 생각하면 ​*성 베베 동영상의 신청:8,000원.디 쿠르 레인에 입덧 약 처방 약:첫 5일 분의 44,200원 ​ 이렇게 추가 비용 들었습니다! ​ 38주째에 태동 검사하려 했으나 아기가 태동 검사해야 할 날에 오셨네요 그럼^^;; 예를 들어 시나를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래와 희망 #미래와 희망이다 신중정기검진비용 #미래와희망산부인과 #다신중정기검진비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