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8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8:17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스토리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하하하 밖에 자신없습니다. 더위를 식히느라 카페에 자신이 있어야지 :) 더우니까 식욕도 없고 이럴 땐 보양식이 최고죠모두들 더위 조심하세요~ 후훗, 햇살이 훨씬 강해요. 정 이야기 후훅 금지 나운 20하나 8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포스팅을 할 것입니다


    >


    1. 다 같이 삽니다 32.1Percent가 드라마는 쥬이에키도라마지만 집에서 부모가 보니 저도 다 함께 보기 시작했으나 사실은 재미 있어요:배우들이 연기도 덱무하고 KBS쥬이에키도라마으로 4형제가 아버지와 생활을 하면서 겪는 이야기, 아버지를 좋아하는 여자가 본인이 탄 인계 되는데 그 여성이 큰 회사의 사장입니다.:)과연 4남매의 아버지가 재혼을 할 수 있을까!


    >


    2. 나의 1번 말소리 16.3%이 드라마는 헤이 1드라마이지만 이 드라마 또한 부모가 매우 그에은츄은 아조 11드라마에서 유행이 있어, 드라마에서 흙의 숟가락 무스펙 주인공 이과인의 꿈을 위해서 그리고 나쁘지 않는 이수 토리를 그 다소 리앗눙데, 드라마에서 연애기가 바지 등 안 될까요, 4명이 어떤 연애기인 토리를 보일지 궁금하네요:)2018드라마 시청률 순위가 대단하군요.


    >


    3. 미스터 선샤인 하나 0%, 미스터 운명 이 드라마는 계속 언급이 되고 있지만, 정예기 방영된 직후인데 벌써부터 트렌드가 맵다고, 신죠:)나도 하나회 보고 반했어요 모두 연기가 아주 잘하는 것 같아요. 하나회에서 진구랑 김지원이 잠깐 출연한 게 정말 아쉬웠어요:) 두 분이라도 계속 자신감을 가져왔으면 좋겠어요. 후후 구, 미스터 선샤인 4회 방송이 자신에게 왔지만 이미 시청률 한 0% 넘었다고요!


    >


    4. 킴비서가 왜 그럴까 8. 것%,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이 드라마는 원작이 웹툰라고 합니까?! 웹툰을 드라마로! 따라서, 드라마의 처음부터 트렌드가 굉장히 많았어요.저도 이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원작이나 웹코믹 이야기와 같다고 합니다. 저는 웹툰을 보지는 않았지만 박서준 주연을 보고 '쌈 마이 웨이' 작품이 생각났어요.요즘은 그냥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주인공처럼 보여서 아주 나쁘지 않아요. 흐흐


    >


    5. 너도 사람이니까 5. 첫%마지막으로 당신도 인간이야? 작품! 저희 자신라에서 로봇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 아쉽게도 시청률이 높지 않을 것 같아요.후후, 저도 가끔 주 화제로 재방송을 보는데, 이 이야기는 신선하고 좋네요.20최초 8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적어 보니 에어컨을 틀어 다 봐야 합니다 www


    즐거운 주 스토리 오핸시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