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워드로 보는 드라마] 드라큘라 시즌1 [Feat. 넷플릭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3:40

    안녕하세요, 에디터 W 엄청 인사드립니다.


    매일같이 보는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큘라 입니다.정말... 넷플릭스가 묘한 이 이야기에 이어 두 번째로 대박을 터뜨린 것 같다.많은 사람이 드라큘라를 보고 난 뒤 개연성이 없어. 등등 자주 욕을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드라큘라가 몰고 올 원초적 공포를 잘 그렸다는 의견일 것이다.그러니까... 드라큘라 역의 클라에스 방형의 연기가 굉장히 미쳤어요. 정말 이색적인 연기 때문에 한순간도 눈 뜨고 봤어요.그럼 바로 들어가겠습니다.​[주의]이 드라마는 하나 5세 관람 등급 이본이며, 잔인한 묘사가 포함된 드라마입니다. 맞습니다. 산부인과 본인의 자녀 등이 부적절한 드라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드라마 정보 포스터


    >


    제작 마크 괴티스


    >


    >


    출연


    >


    >


    >


    하나 897년 루마니아, 드라큘라 성을 탈출한 사람의 비밀을 살피는 수녀원에게는 잔인한 살육의 밤이 다가와서 죠무소움을 되찾은 드라큘라 백작은 영국행 배에 오른다. <셜록> 제작진이 탄생시킨 가장 전통적인 드라큘라의 가장 새로운 진화를 선보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처 : 네이버] 줄거리 '널 진심으로 환영한다, 하커. 내가 드라큘라네의 머리는 친구가 되고 피부는 고름 아 마치 불에 탄 것처럼 피부가 상한 한 남자. 변호사 하커 수도원의 보호로 간신히 살아가는 이 남자는 드라큘라에서 살아남은 생존자입니다.그리고 이 남자에게 다가가는 한 수녀, 베이비 거사 반 헬싱 그녀는 그가 어떻게 드라큘라에게 어떤 일을 겪었는지, 어떻게 그에게서 친구가 됐는지를 묻기 시작하고, 하커는 나의 무서운 악몽 이야기를 풀기 시작한다.​ 하나 890년대 트란실바니아.아내의 사랑스러운 약혼자, 미본인을 뒤로하고 드라큘라의 부동산 계약업무 이행을 위해 드라큘라 백작의 성을 찾은 하커. 이상하게도, 문을 두드리고 사람을 불러봐도, 박쥐만 그를 좋아할 뿐 지나간 유행은 전혀 없습니다.악마의 탐욕스러운 입가처럼 열린 하커는 소음식 식탁에서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게 됩니다.그래도 이상하다. 드라큘라 백작은 상자가 여기에 30일 간 머물며 드라큘라 백작의 영어 실력과 영국 문화 이해를 돕게 된다는 것. 의미심장한 이야기와 다 같이 이야기입니다."저는 변호사이지 선생님이 아닙니다." "가르칠 필요 없어요. 그냥 곁에 있으면 내가 알아서... 너를 들이마시니까 '들이마셔? 무엇을...? 그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뒤로하고 드라큘라 백작에게 잠자리를 안내받은 하커. 좀 쉬려고 하는데... 수상한 지난 유행자가 느껴져 창문에는 'Helpus'라는 글자가 쓰여져 있어요.도와주다니...누구를...?내일 드라큘라 백작과 다시 식탁에 마주앉은 하커는 의아함을 느낍니다.그 사람 젊어졌는데...? 드라큘라 백작의 처진 피부는 중년의 피부처럼 단지 세월의 흔적이 느껴졌을 뿐, 그의 영어 실력은 하루 사이에 상당히 본인에게 발전했습니다."드라큘라 백작님,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백작님의 예기로 이 성에 거주하는 분이 계십니까?아니, 작은 대선. 여기 사는 사람 없구나.이 대화를 끝으로 드라큘라의 흡혈광들이 시작합니다.나는 영국에 가서 네가 사랑하는 모든 것과 사람들을 파괴할 것이다. 하지만 네가 나를 막지 않겠다고 약속하면.. 도와줄게.조그 대선 하커는 아무리 본인의 많은 고통을 겪어야 드라큘라 백작에게서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키워드와 후기의 유사 사전적인 의미를 하나. 크에오소 정신이 혼미하게 하고 자신 좋은 않은 길에 이끈 것 2. 성적인 목적을 갖고 이성을 자아내​ 공포 사전적 의미: 무서워서 무서움 ​ 이이에키을 하고 보기 전에 드라큘라가 어떤 인물인지 이이에키 볼까요? 드라큘라는 놀랍게도 실제 인물인 대학의 치에페슈(대학 3세)입니다.


    >


    그는 생전에 체페쉬가 아니라 드라큘라의 모티브인 드라클레어(용의 아들)라는 별명으로 자주 불렸다고 하며 소설이나 드라마, 영화 등에서 체페쉬라는 인물이 등장한다면 이 인물이 원조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도 또 다른 별명은 가시의 브래드(가시의 브래드)라고 할 것이다.이유는 그의 적과 반란세력 등을 꼬챙이로 유인하여 죽였다고 하며, 꼬챙이에 사람을 세우고 그 아래서 술을 마시는 판화가 있을 정도로 그의 잔인함이 상상 이상입니다.


    >


    이 얘기를 왜 했냐면... 유혹과 공포가 이 얘기와 어울릴 것 같아서요고문과 협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혹과 공포입니다."이것만 예기하면 너를 자유롭게 해준다" "너, 이거 예기치 않으면 매우 고통스러워지니까"와 함께 사람을 극한의 귀취로 몰아 넣음으로써 진실을 예기하는 현실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드라마 드라큘라는 말의 변화가 뛰어나고 외모가 뛰어나다.그는 사람들을 유혹한다.이 수녀원으로 불러주는 단 한사람만 과인과 함께 영생을 누리게 해주겠다는 공포와 유혹을 동시에 상대에게 고지한다.사람은 유혹과 공포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존재라는 걸 잘 아는 것 같아요.오만하고 오만하지만 인간은 그에게 굴복할 수밖에 없었어요. 현실의 체페쉬에도, 허구의 드라큘라에도... 드라큘라에서는 여러 장치로 드라큘라를 무너뜨리는 것 같다.


    >


    맨 마지막은 파리입니다.파리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시체본인 썩은 sound식물 등에 알을 까서 구더기가 자라 성체 파리가 물어요.드라큘라가 가다 곳에는 언제 본인인가? 죽sound가 존재합니다. 그의 존재가 '죽어서 sound'를 의미하기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그가 있는 곳에는 항상 파리가 존재합니다.그가 죽 sound를 호출하면 그 시체를 양분으로 삼아 배를 채우고 아이를 낳는 소견입니다.


    >


    두번째는십자가입니다.극중 내내 아기 거사는 질문을 던집니다.드라큘라는 왜 십자가를 두려워할까.십자가는 예로부터 성스러운 것, 용기 등을 뜻했다.반면 드라큘라는 햇볕을 쬐면 죽고 늘 그늘에 숨어 사는 악입니다.선과 악이 첨예하게 대립하는 극에서 악은 항상 그늘에 숨어 선을 소음하고, 흉악을 부리며, 사람들이 선을 믿지 않도록 유혹할 것이다.이리하여 드라큘라는 십자가를 두려워하는 이유에 대해 이렇게 거짓말을 한다.기독교에 핍박받던 농부의 피를 먹고 십자가를 무서워하게 됐다고. 선이란 믿는 소음이 없으면 악의 유혹에 흔들리는 법입니다​ 숨기고 3화의 시즌 피날레에서 드러난 흡혈귀 인 자웅 악의 약함을 잘 그렸다고 교은헤하 것이다.세번째는 보라색입니다.색깔은 여러 가지 의의를 가지고 있어요.특히 3화의 중간에서는 보라 색을 특히 많이 노출되는 것이다.보라색은 외향적 심정을 나타내는 빨간색과 구심적 심정을 나타내는 파란색이 섞인 색으로, 대립하는 양면성의 상념이 혼재된 심정을 나타냅니다.​ 즉, 드라큘라는 악의 존재는 수백년의 시간을 살아오며 시즌 3의 여주인공을 만나면서 자신 내부의 무엇인가 양면성의 상념을 키에우칭다는 의미로 사용된 것 같아요.평가


    >


    ​ 편집기 W추천 지수:5점 만점에 4점 ​'현대의 감성으로 고전을 바라보다.우리는 수십 년의 시각 동안 드라큘라라는 공포의 존재를 두려워해 왔습니다.그 공포의 상징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관심있는 드라마였습니다.그림자 속에서 인간을 유혹하고 공포로 사람을 조종하는 자들의 이야기 드라마 드라큘라였습니다.#넷플릭스 #드라큘라 #클라에스 #밴 #돌리 #웰스 #존 #헤파난 #체페쉬 #미드 #영드 #추천 #나쁘지 않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