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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협력주행 안전성을 높일 ‘스마트 인프라 그럭저럭(안)’을 발표합니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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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3월 출범한 "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기술 교류 및 제2차 심포지엄을 4월 251(물)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하는 것이다."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혁신 성장 기반을 조성하고 대·중소 기업 동반 성장을 통한 새로운 1석,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서 전 3월 출범하 슴니다. *국토부 장관, 민간(4명)공동 의장, 자동차·인프라 정보 통신 등 하나 60여 기관 400여명의 참가의 출범식에 인 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현대 차 삼성 전자, SK텔레콤 등 주요 기업의 자율 주행 관련 사업 추진 현황 및 방안에 대한 발표가 있옷슴니다. *현대 자동차:모 빌러티 서비스 기술 삼성 전자: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및 플랫폼 구축 SK텔레콤:5G활용한 코넥티도우사ー비스, 이시스: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투자 오거의 매일 열리는 2차 심포지엄에서는 스마트 인프라(기반 시설, 이하 인프라)보통(안)발표, 중소·벤처 기업 설명회, 기업 간 협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기술 교류의 장이 마련되 슴니다.우선 가장"자율 협조 주행 스마트 인프라 보통 방안"을 발표하기입니다.  인프라보통은자율협력주행에필요한정보교환기준으로차량과인프라,차량과차량간에다양한정보를주고받을수있도록정보화와형식등을보통화하는것입니다.  오거의 매일 발표한 인프라 보통(안)은 국토 교통부가 지난 '하나 4년부터 대전~세종 스마트 도로의 모델 사업을 추진하면서 준비한 것*대전-세종 C-ITS모델 사업('하나 4.7.~'하나 7. 하나 2. 총 220억원, 체험단 3,000명, 하나 5가지 안전 서비스 제공 협의회 내의 C-ITS(통신)기술 분과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들에서 보통(안)에 관한 소견 조사 이후 올해 상반기 중 최종 확정하는 방안입니다.  인프라는 보통 준비되면 관련 기업 간 중복 투자와 예산 낭비를 막을 수 있다고 기대되고 업계에 확인 결과"하나 0여개 기업은 카지 기기·기지국 제품 제작에 들어갈 수 있고 약 60여개 기업은 기술 개발에 투자할 의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 슴니다. 또한 대화·중소 기업 상생 발전을 위한 기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방안입니다.  자율 협력 주행 관련 혁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덜 알려진 중소. 벤처기업이 나쁘지 않은 기술을 직접 홍보할 수 있도록 기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방안입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자율차 해킹을 매우 힘든 보안 기술, 자율차가 도심에서도 달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신·관제 기술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기업설명회처럼 우수기술이 사업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도로공사 등 스마트도로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들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토 교통부 관계자는 "자율 주행, 산업의 생태계가 조기에 조성할 수 있게 본 협의회를 통해서 데이터 공유, 시험 환경의 제공뿐 아니라 대기업과 작은 기업 간 네트워크의 행사도 적극 추진하고 본인 갈 계획"이라며"모드가 함께 성장하고 양질의 1석, 세로프게비지네스모델 창출과 동시에 국민 피부로 느껴지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협의회를 운영하고 본인이 가자"이라고 밝혔습니다.보도 자료를 보러 가기 ☞ https://bit.ly/2I2lpV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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