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공포영화] 침묵의 비명 - 가짜 행세하다 진실가 되었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47

    >


    영화 침묵의 비명 장르 도서 원작, 공포 영화, 초자연 영화 행정부 영국 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 올라프 드 플뢰르 출연 배우 플로렌스 휴, 벤 로이드-휴스, 셀리아 이다리, 제이다스 코스모, 스콧 체이다버즈, 조지 자신 베본 자신을 쫓아주겠다고 속이며 버는 남매.그들에게 큰 건이 들어온다.죽은 소녀들의 비명에 시달리는 저택, 그 집에 얽힌 끔찍한 비밀. 그렇게 거짓 없이 악몽이 시작된다.​


    스포일러 O


    남매는 미국에서 영국으로 이사 오게 된 이후에도 돈을 벌기 위해 가짜 영매사 행세를 하며 번다.안젤라는 형 잭슨의 영매 요구에 어쩔 수 없이 요구를 들어주고 가짜 영매를 휘두르게 된다.잭슨은 신상 안젤라의 영매 능력으로는 귀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고객들을 현설하게 했지만 영화 초반 의뢰를 해결하면서 안젤라는 귀신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하지만 잭슨은 "그건 다 거짓말이야!"라며 동상의 능력을 매우 부정하지만, 사실 잭슨과 안젤라 남매의 어머니도 영매였음을 알았다.하지만 어머니의 모습이 불안해 보여 어머니는 집을 나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그래서 그런 엄마를 보고 자란 잭슨은 귀신에 대한 존재를 절대 부정하고, 안젤라의 능력에 대해서도 절대 부정하며, 헤드폰을 끼고 자신을 최면시키는 듯한 오디오를 들으며 나는 최고다!라는 감정을 다시 키운다.가짜 영매행위단에 마지막으로 의뢰를 보내준 한 할머니 집에 찾아가 점포에 들어간다.이 집은 과거 어린이집이었고 특히 어린 여자들을 돌보는 곳이었는데, 이 집 아들이 소녀들을 연쇄적으로 살해하면서 뉴스에도 나왔던 집이었다.이 집주인 할머니는 한결같이 내 아들은 착했어요라고 말할 것이다.그러나 결미에는 이 영화의 제목이었던 침묵의 비명과 함께 범인은 할머니와 아들이 한 짓으로 밝혀졌다.사실 할머니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로부터 학대를 받고 자란 것처럼 보였고, 아이들의 푸념, 떼를 쓰는 시끄러운 행동에 대해 잠자코 있어라는 내용을 직접 하기 위해 자신이 직접 어린 소녀들의 입을 다물었던 것으로 밝혀졌다.그리고 지하실에 소녀를 가둬 두었고 아마도 할머니와 아들로부터 소녀들이 학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뉴스에서는 아들이 어린이집 살인범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할머니와 아들이 공범으로 저지른 한 가지였다.아마도 지금은 돌아가신 할아버지까지도 함께 모든 구성원이 참여했을 것이다.죽은 소녀들이 복수의 의미로 밤마다 집에 눌러앉아 외치지 않았을까.마지막에 할머니의 마지막으로 소녀들이 전방에 5초간 환성 발사!그러나 그동안 얼마나 자신이 어려웠는지도 감정이 아팠다.할머니의 부탁은 정이영 진심이었던 것 같다.정이연이영에서 밤마다 소녀들이 소리를 지르며 잠들기 어려웠나 보다.죽은 소녀들의 괴성은 할머니와 아들에게 고통을 주기 위해 외친 것이었지만 남매의 영매 서비스가 가짜라는 것에 분노해 이 집에서 도망가려는 남매와 직원들을 번번이 잡아 죽이려 할 것이다.감옥에 갔을 것이라고 소견한 아들이 사실은 이 집에 아직 거주하고 있었고 여전히 자기 어머니의 오른팔 역할을 하고 있었다.행동대장 아들은 하나 둘씩 지하로 데려가 입을 맞추는 데 하나조를 했어요.이에 대한 우선으로 잭슨의 여자 친구인 베스의 입을 묶어 죽였고 이후 잭슨의 입을 묶어 죽였다. 이 과정에서 살아남은 것은 안젤라와 안젤라의 friend 엘리엇만 남았다.두 사람은 사는 남기 위해서 할머니와 아들을 죽이고 발을 다친 엘리엇을 두고 통보했다고, 안젤라임을 촉구하면서 떠난다.재촉하며 걸어가기도 전에 자신의 형인 잭슨을 보며 태연한 잭슨의 모습에 주저앉아 울게 된다.이에 대한 의미는 할머니의 아들이 잭슨의 입이 막힌 뒤에 헛간에 보내게 되는데 헛간에서 죽었다는 말을 의미할 것이다.그리고 안젤라는 귀신을 보는 능력과 귀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귀신이 된 오빠를 본 목소리를 인지하고 충격에 앉은 것 같다.잔인함★★☆☆ 무서움 무서움은 넷플릭스에서 보여줄 예고편이 다다다.나는 예고를 안 보고 바로 재생 버튼을 눌러 봤는데 다 본 뒤 예고편을 보니 아무래도 영화 압축판이 예고편이었다.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예고편을 보고 끝나도 되는 영화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